가락시장노래방에 대한 10가지 비밀

가라오케는 1980년대 초반에 일본의 다이치카토라는 기계공학자가 개발해온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. 다이치카토는 자신만의 가정용 음악 시스템을 만들어 가족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것을 즐겼습니다. 이 시스템은 노래를 녹음하고 이를 반주하며, 가수는 마이크를 송파 가라오케 사용하여 노래를 부르는 모습였습니다.

그 후 가라오케는 빠르게 보급되었고, 1980년대에는 전공적인 가라오케 공간이 출현했습니다. 이처럼 공간은 가라오케 룸 또는 가라오케 바로서, 학생들은 음료를 마시면서 보호자가나 친구들과 같이 노래를 부르거나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.

image

테크닉의 발전과 다같이 1990년대에는 가라오케 기계의 품질이 촉진되었고, 음악 목록은 http://query.nytimes.com/search/sitesearch/?action=click&contentCollection&region=TopBar&WT.nav=searchWidget&module=SearchSubmit&pgtype=Homepage#/윈 가라오케 매우 다양해졌습니다. 그럼으로 가라오케는 노래를 선호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. 더불어, 가라오케는 여러 국가에서도 자라면서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문화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.

현재 가라오케는 음악을 따라서 시민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행복한 기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.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라오케를 즐기며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장소로 인식되고 있다.